어머니 명의의 휴대폰으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가입하여 사용하시다가, 휴대폰 명의를 질문자님 명의로 변경하신 후에 로그인 인증이 되지 않아 답답하시겠어요. 현재 어머니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없으셔서 더 막막하실 것 같습니다.
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계정 보안을 위해 로그인 시 본인 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인증 절차는 주로 계정에 등록된 정보와 현재 로그인 시도하는 환경의 정보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. 이전에 어머니 명의로 가입하셨기 때문에, 현재 변경된 명의로는 인증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, 계정 복구나 본인 인증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카카오 계정 고객센터나 배틀그라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. 계정 명의 변경이나 소유 확인 절차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 계정 자체에 큰 문제가 발생한 것이 아니라면, 게임을 다시 구매하지 않고도 계정 정보를 복구하거나 인증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 고객센터에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시고 가능한 해결 방법을 문의해 보세요.